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가정파괴는 사기극?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가정파괴는 사기극?


천 년 전 인류 최대의 사기극이 벌어졌다. 온 이스라엘에는 

“예수는 부활한 것이 아니라 군병들이 잘 때 예수의 제자들이 와서 그를 도적질한 것”이라는 소문이 돌았다. 

사람들은 사도들을 향해 “예수를 도적질하고도 부활했다고 거짓말을 한다”, “사람을 하나님으로 믿는다”며 비난하고 손가락질했다. 

그러나, 진실은 아니었다.


“너희는 가서 예수가 부활한 것이 아니라 그의 제자들이 그를 도적질했다고 하거라.

” 예수님의 부활에 놀란 대제사장과 장로들은 무덤을 지키던 군병을 매수했다. 

군병의 거짓 증언을 들은 수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말을 사실이라고 믿었다.

 그리고 예수님을 믿지 않는 자들은 믿는 자들을 손가락질했다. 핍박했다. 이제 우리는 안다. 진실을.


왜 대제사장과 장로들은 예수를 도적질했다고 거짓소문을 퍼뜨린 것일까. 

안타깝게도 거짓말로 진실을 가리는 비극이 현재도 일어나고 있다. 하나님의교회에 다니면 가정이 파괴된다는 소문이 그것이다. 

몇몇 기독교 언론들과 소위 이단 전문가라는 자들이 소문의 근원지다. 이들이 퍼뜨린 왜곡된 소문을 사실로 믿는 사람들도 있다. 

그들에게 하나님의교회는 가정을 파괴하는 교회며 사회에 물의를 일으키는 교회로 비쳐지고 있다.


그런데, 이상하다. 필자의 가정은 왜 멀쩡한 것일까. 

필자는 하나님의교회에 십여 년째 다니고 있다. 하지만 여전히 단란한 가정을 이루고 있다. 

필자뿐만 아니라 필자와 함께 하나님의교회를 다니고 있는 주변 사람들도 그렇다. 

가족들과 함께 교회에 다니는 분들은 공통 관심사가 생겼기 때문에 항상 즐겁다고 한다. 부모와 자녀 간에 소통이 자유롭기 때문이다. 

세대차가 벽이 되지 않는다. 가족이 함께 교회에 다니지 않더라도 하나님의 가르침인 사랑과 배려를 전하고자 애를 쓰니, 가족으로부터

 교회 다니면서 밝아졌다는 말을 듣는다는 분들이 많다.


대체 하나님의교회에 다녀서 파괴된 가정은 누구의 가정이란 말인가. 

하나님의교회가 가정을 파괴한다는 어처구니 없는 주장을 하다가 대법원으로부터 허위사실에 의한 명예훼손 처벌을 받은 판례도 있다.


왜 한기총 목사들은 하나님의교회에 다니면 가정이 파괴된다는 거짓 소문을 퍼뜨린 것일까. 

오늘날 전 세계 언론들이 급성장한 하나님의교회 소식을 전하고 있다. 

일주일이 멀다 하고 늘어나는 교회와 하나님의 가르침을 배우고자 한국을 찾는 1000여 명의 해외방문단. 세계 언론들은 이를 기사화

하며 ‘이제 우리가 이 소식을 알아야 할 때’라고 한목소리를 낸다.


그들은 두려울 것이다. 매년 카톨릭을 비롯해 개신교 신도들의 수가 급감하고 있다는 뉴스가 전해진다. 당연히 두렵지 않겠는가. 

남아 있는 신도들마저 하나님의교회로 가면 어쩌지, 라는 생각을 했을 것이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를 가정을 파괴하는 교회로 만들어야만 했던 것이다. 

마치 2천 년 전 그들이 예수님을 부활해서는 안 되는 분으로 만들어야만 했던 것처럼.


읽는 내내 마음이 이렇게 답답했던적이 없다.

2천년전, 우리는 예수님을 비난하고 제자들까지 도둑으로 몰던 저 사람들을 이해할수 없을거다..

그런데 더 놀라운것은 저 들도 하나님을 믿던 사람들이었다.

하나님을 믿는다고 하고서 예수님을 믿지 못한 이유는 무엇이었을까?

부활이 믿기 힘들어서 예수님을 믿지 못한것일까?

근본적으로 저들은 예수님이 사람의 모습을 하고서 자신들이 믿던 하나님이라고 하니 믿지 못한것이다.

부활은 그분이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임을 증거하는 예언이었기때문에 거짓말로 숨기려고 한것이고.

에잇!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소 이사람들!

그러나 더 놀라운것은 오늘날도 이와 똑같은 행각을 볼수있다.

바로 안상홍님을 믿지 못하는 자들이다.

사람으로 임하셨던 예수님은 믿으면서 두번째오신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못믿겠다는것은

2천년전 예수님을 못믿겠다고 거짓말로 사람들을 속인 자들과 같은 자들이다.

온갖 거짓말로 안상홍님의 영광을 가리려고 하고 숨기려고 하겠지만

에잇!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소 이사람들!

꿩은 눈속에 제 머리만 숨기면 자신이 안보이는줄로 착각 한다는데..

양심을 숨기고 행동한다고 그 거짓이 안보일리가... 

다보여다보여다보여~~~



Trackback 0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