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머핀'에 해당되는 글 1

  1. 2015.04.21 히얼 카페 프로모션 입니당 (12)

히얼 카페 프로모션 입니당

요즘 입소문이 자자한 프로모션 카페에갔어요
전 요즘 카페에서 서식하는중입니다 ㅎ
작업하러 간거지만 ..ㅎ
몇시간 지나고보니 배가고파서 머핀을 주문했어요


곱게컷팅해서 생크림 큰 덩어이로 뿌려줬어요
비주얼에 깜딱이야 ㅎㅎ

사실 주문할때만해도 케익 꺼내주듯이 바로줄줄 알았는데 진동벨을 주면서 기다리라고 하더라구요 5분넘게 기다리는데 벨이 안울리길래 무슨 빵을 만들어서 주나 했죠.. 근데 진짜 뭔가 만들긴만들었네요 ㅎㅎ 빵도 조금 따뜻하게 했더라구요 ㅎ 암튼 완전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
맛은 세가지였는데 초코,치즈,호두 ! 제가 먹은건 지츠였어용 ㅎ 가격은 3500원 정도 ㅎ
다른곳에서는 머핀 안먹어 바서 저렇게 생크림올려주는지는 모르겠지만 암튼 카페 프로모션 커피도 넘맛있고 머핀도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분위기도 스타벅스처럼 나홀로족들 많아서 굳굳!

Trackback 0 Comment 12
  1. 별들의외침 2015.04.22 00:23 신고 address edit & delete reply

    하얀 생크림을 손가락으로 찍어서 먹고 싶어요~

  2. 단홍시 2015.04.22 00:49 신고 address edit & delete reply

    저도 생크림빵 정말 좋아하는데~~~ 보기만해도 행복해지는건 왜일까요~!!ㅎㅎ 한입 먹고싶습니당~~~^^

    • 에코아트 2015.04.22 23:45 신고 address edit & delete

      한포크 하실래예~^^ㅎ 꼭 드셔보세요 ㅎㅎ 맛나용

  3. 꼬망00 2015.04.23 00:34 신고 address edit & delete reply

    머핀에 생크림이라....
    좀 더 달콤했을거 같으네요^^
    낼은 머핀 구워야하나~~고민하게 되네요^^ㅎ

  4. 행복속으로 2015.04.23 01:32 신고 address edit & delete reply

    입에서 살살녹을꺼같은 비쥬얼입니다~

    • 에코아트 2015.04.23 21:38 신고 address edit & delete

      머핀과 생크림의 조화는 붕어빵속에 단팥같은 느낌이었어요 ㅎㅎㅎ

  5. 창가풍경 2015.04.23 15:57 신고 address edit & delete reply

    머핀이었군요~~ ㅋㅋ 한참을 봤어요.ㅋㅋ

    • 에코아트 2015.04.23 21:38 신고 address edit & delete

      ㅎㅎ한참바라보셨을 모습을생각하니 귀여우세요>_<

  6. 카만콩 2015.05.06 23:42 신고 address edit & delete reply

    제가 싸랑하는 생크림이 듬뿍 올려져있군요!ㅎㅎ